Customer 고객센터

FAQ

CNSPay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.

26
FAQ 테이블
NO 제목
1 현금영수증을 요청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?

가맹점 관리자 페에지에 로그인 하셔서 거래조회>현금영수증 조회>발급요청에서 다량일 경우 일괄 업로드로, 건건이 등록을 하시려면 등록버튼을 누르셔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.

2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?

당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결제내역조회의 "현금영수증 조회"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3 지난달에 휴대폰으로 결제한 거래를 취소하고 싶습니다.

통신사 규정에 의하여 전화결제의 취소기간은 당월내 (1일~말일)에만 가능합니다. 따라서 지난달 휴대폰 결제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
4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취소 했는데 언제쯤 환불이 되나요?

당일취소는 당일 안에 출금된 계좌로 환불 됩니다. 당일 이후 취소 의 경우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취소가 확인 된 후 출금된 계좌로 약 1주일 전후에 환불처리 됩니다.

5 할부 구입 후 취소를 하면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?

거래가 취소 되었다면 수수료는 환불이 되지만 할부수수료의 경우는 마지막 할부 회차에 취소했을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6 신용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해당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7 거래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CNSPay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거래조회에서 해당거래를 조회하신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8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이용하신 가맹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9 월 승인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가맹점에서 한달간(매월 1일~말일) CNSPay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는 거래한도 입니다.

10 무이자 할부 행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당사 홈페이지 및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매월 공지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lg cns